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임지연 이도현 열애 소식 더글로리 커플 탄생

임지연 이도현 열애 소식입니다. 요즘 너무나도 핫한  더글로리 커플 탄생이라 정말 놀라기도 했지만 좋은 소식이네요. 두 분 정말 잘 어울립니다!

 

임지연-이도현-열애
뉴스1 DB

 

이렇게 보니 정말 선남선녀이고 너무 아름다운 한쌍이네요^^ 두 분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이라 여러 작품을 보았는데 좋은 연인을 만나신 것 같아 정말 기쁘네요~ 

 

임지연 배우님이 33세이고, 이도현 배우님은 28세입니다. 제가 봤던 이도현님 작품들이 주로 나이가 어리면서 연상이랑 사귀는 장면이 많았어서 그런지 나이를 보고도 크게 어색하지가 않네요~ ㅎ 18세 연기도 하셨으니... 

 

소속사에서는 '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'라고 했다고 하네요. 왜 열애설은 대부분 멘트가 같을까요 ㅎㅎ 가장 무난한 문장인가 봐요

 

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'더 글로리'를 통해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보이고요, 작품도 정말 대박 나고 두 분도 서로에게 대박은 열애였으면 좋겠네요^^ 더글로리에서는 두 사람이 대립하는 역할이지만... 현실에서는 반대로~ ㅎ 인생 참 모르는 거고 재미있어요 그렇죠?

 

임지연 이도현 열애 사실에 기쁜 분들? 힘든 분들? 모두 다 좋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길 바라요^^

연진아 축하해 ㅎ